공지사항

작성일 2020.09.01, 조회수 1819
시정소식 > 새소식 >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담당자 성명, 전화번호,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제목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강릉시 "착한 1촌"
부서 강릉시
담당자 성명
전화번호
내용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강릉시 "착한 1촌"

♡ 아빠 엄마 손을 잡고 자녀와 함께 은행을 찾았습니다. 자녀 이름으로 매달 일정액을 지정계좌에 입금하기로 했습니다.
♥ 어릴적 한동네에서 자랐던 죽마고우 5명이 함께하는 계모임에서 은행을 찾았습니다. "평생지기"라는 이름으로 매달 일정액을 지정 계좌에 입금하기로 했습니다.
♡ 강릉을 대표하는 고등학교 동창회 정기 모임이 있었습니다. 회원 동의를 얻어 기금 중 일정액을 지정계좌에 입금하기로 했습니다.

이들이 이용한 은행은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층 이웃들을 언제든지 도울 수 있는 "착한 1촌 나눔은행"으로 강릉거주 주민, 사업장, 단체 누구나 금액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고, 이용 고객은 "착한 1촌"으로 지정됩니다.

♥ "착한 1촌"이 되려면
- 신청 및 접수 : 강릉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가까운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 은행계좌 : 농협 203 - 01 - 546197 (예금주: 강원도공동모금회)
- 문의: 강릉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033-640-5738),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 (☎033-244-1662)

♡ 나눔은행은 우리 이웃들과 함께합니다.
- 주거 환경이 열악한 가구대상 주거환경개선 사업
- 냉난방을 위한 선풍기, 연탄, 난방유, 전기매트 지원 사업
- 소중한 우리 아이들을 위한 비타민 지원 사업
- 학교 밖 청소년 자립 지원사업
- 기타 "착한 1촌"이 제안하는 사업

♥ 은행 이용 "착한 1촌"에게는 지정서와 함께 기부금 영수증이 발행되며 소득금액 100%한도 공제 가능합니다. (소득세법 제34조2항1호에 해당하는 법정기부금)

붙임 : 홍보용 포스터
파일

컨텐츠 만족도 조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