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일 2020.10.07, 조회수 1283
시정소식 > 새소식 >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담당자 성명, 전화번호,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제목 한글날 연휴기간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중단 안내
부서 강릉시
담당자 성명
전화번호
내용 차세대 주민등록 정보시스템 도입으로 인하여 정부24(주민등록업무) 및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가 중단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단일시: '20. 10. 08. (목) 17시 ~ 10. 11. (일) 15시
- 중단예정 서비스: 정부24 중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27종)
1. 주민등록표등본
2. 주민등록표초본
3. 영문주민등록표등본
4. 영문주민등록표초본
5. 전입신고
6. 주민등록재등록신고
7. 국외이주신고
8. 주민등록정정(말소)신고
9. 주민등록증재발급신청
10. 주민등록재발급철회(취소)신청
11. 주민등록증분실신고(철회)
12. 주민등록표열람및등초본발급통보서비스
13. 해외체류신고
14. 해외체류신고철회
15. 인감증명발급사실확인
16. 주민등록증발급상황조회
17. 본인서명발급사실확인
18. 전자본인서명확인서발급/열람
19. 세대주확인
20. 주민등록표의열람신청(세대별)
21. 주민등록증진위확인/잠김해제
22. 자녀확인
23. 주민등록등초본발급내역확인
24. 주민등록등초본발급진위확인
25. 행복출산
26. 온종일돌봄시설서비스
27. 맘편한임신서비스

※ 정부24 주민등록등초본(온라인발급) 서비스는 10. 9. (금) 10시 ~ 10. 10.(토) 20시 동안 서비스 제공

붙임: 안내포스터
파일

컨텐츠 만족도 조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