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일 2018.04.09, 조회수 1489
시정소식 > 새소식 >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담당자 성명, 전화번호,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제목 강릉시 민원24, 무인민원발급기 등 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부서 강릉시
담당자 성명
전화번호
내용 강릉시 노후 전산장비 교체작업 실시로 민원24, 무인민원발급기 등 민원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어 2018. 4. 13.(금) 18:00∼4. 15.(일) 24:00 기간중에는 민원서류 발급이 불가하오니 시민 여러분께서는 시스템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단일시 : 2018. 4. 13.(금) 18:00∼4. 15.(일) 24:00
※ 중단시간은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 중단사유 : 노후 전산장비(스토리지) 교체 및 데이터 이관
>> 중단업무 : 민원24, 무인민원발급기, 새올전자민원창구 세움터, 부동산거래관리 등
파일

컨텐츠 만족도 조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