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일 2018.04.09,
조회수 1489
제목 | 강릉시 민원24, 무인민원발급기 등 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
부서 | 강릉시 |
담당자 성명 | |
전화번호 | |
내용 |
강릉시 노후 전산장비 교체작업 실시로 민원24, 무인민원발급기 등 민원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어 2018. 4. 13.(금) 18:00∼4. 15.(일) 24:00 기간중에는 민원서류 발급이 불가하오니 시민 여러분께서는 시스템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단일시 : 2018. 4. 13.(금) 18:00∼4. 15.(일) 24:00 ※ 중단시간은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 중단사유 : 노후 전산장비(스토리지) 교체 및 데이터 이관 >> 중단업무 : 민원24, 무인민원발급기, 새올전자민원창구 세움터, 부동산거래관리 등 |
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