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작성일 2021.09.26, 조회수 712
시민참여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정보 제공
제목 9월26일 휴일당직자 칭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작성자 김원국
내용 26일 해외입국 후 이동경로 정보를 "직접 보건소에 확인 해서 전화로 안내해 주셔서" 감사의 마음과 창찬을 드립니다.

26일 오후 해외입국하시는 분이 있어서 귀국 후 강릉 자택까지 이동에 대한 절차를 확인하려고 인천공항 문의 했더니 강릉시청에 문의하라는 안내를 받고 인터넷 검색을 했으나 상세한 안내가 없어서 시청에 10시 반 좀 지나서 전화를 했는데 휴일 당직실로 연결이 되었습니다.

첫 통화에서 당직자가 보건소 문의를 해 보라는 안내를 하길래 실망도 했고, 속으로 화도 났습니다.. 안내 받은 보건소 당직실로 전화를 했더니 역사 통화 중이어서 화가 나고 1339번 전화를 돌리고 있었는데 휴대전화 부재전화가 있어 확인 해 보니 시청당직자 이었습니다.

당직자 분이 저하고 전화 후에 직접 보건소에 연락을 해서, 이동 경로와 인천공항 터미널별 안내소 안내와 강릉보건소까지 이동수단 및 자차 이용 방법을 상세히 알려 주셔서 입국자 분에게 메세지로 전달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저런 행정부서에 대한 불만도 있지만, 오늘 같은 일 처리는 널리 알리는 것이 좋겠다고 해서 이 글을 씁니다..

성함을 미쳐 확인 못했는데, 감사의 마음을 칭찬의 글로 대신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

컨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