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작성일 2022.03.03, 조회수 634
시민참여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정보 제공
제목 포남2동 장정환 주무관님를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진복
내용 나는 모든 사람들이 인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 나는 언제나 소외되고 고통받는 사람들의 편에서서 저들의 인권과 권익을 지키며 ....
사회복지사 선서문의 내용처럼 진심을 다해 실천해 주신 장정환 주무관님과 강릉시청 담당계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에게는 오랫동안 질환을 앓고 있는 처제를 정성껏 돌보시는 장모님이 계십니다. 그런데 불행하게도 장모님께서 2.8일 말기암 진단을 받고 원주 암요양병원에 입원하셔서 더 이상 처체를 돌볼수 없는 상황이 되어, 처제를 돌볼 곳을 전국적으로 수소문 해봤지만 코로나 상황으로 입소에 어려움을 겪는 과정에서, 혹시나 하는 심정으로 장모님 주소지 관할 포남2동 사회복지를 담당하시는 장정환 주무관님께 입소시설에 대한 문의를 드렸습니다. 전화로 문의 드렸는데 비대면 상황에서도 본인 가족을 대하듯 친절하고 적극적인 상담에 희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지역자원과 연계하여 강릉지역은 물론 인근 동해지역 까지 입소시설을 알아봐 주시는 노력에 진심으로 감동했습니다. 주무관님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처제는 3.2.일 입소하게되어, 이제 우리가족은 암요양병원이 계시는 장모님의 병간호에 집중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회복지사 선서문 내용처럼 소외되고 고통받는분들에게 정성을 다해 봉사하는 장정환 주문관님과 강릉시청 담당 계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강릉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코로나 대응으로 힘든 강릉시청 직원분 모두 화이팅하시기 바랍니다.

컨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