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작성일 2016.04.20, 조회수 1416
시민참여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정보 제공
제목 강릉시 드림스타트 전미옥 팀장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최재길
내용 전미옥 팀장님과 저는 아주 오래전 팀장님이 동사무소 근무당시 인연되었습니다. 민원 업무로 동사무소를 아침 일찍 찾았습니다. 누구보다 먼저 저를 발견하시고 달려와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라며 친절하게 따뜻한 차를 한 잔 내주시며 업무를 볼 수 있도록 도와 주셨습니다. 제가 과거에 친절함에 감동을 받고 아침 일찍 민원 업무를 보고 하루 종일 미소를 간직하고 생활했던 이야기를 하려는것이 아니라 제가 과거의 공무원이라고하면 권위주의와 딱딱한 분위기의 사람들이라 생각했는데 그 생각을 바꿀 수 있는 계기를 주신 분이였습니다. 주변에 도움을 드려야하는 많은 분들이 있어 강릉시청이나 동사무소에 절차를 묻는 전화를 할때 저는 팀장님이 어디 계신지 확인하여 문의를 하게되었습니다. 전미옥 팀장님은 어느 곳에서 근무를 하시던지 저에게 친절함을 잃지 않으시고 시청 담당부서나 아니면 동사무소 담당 공무원을 알려주는 등, 지금도 예전의 그 모습을 간직하고 계셨습니다.
최근에는 드림스타트 팀장님으로 일하시면서 사회적 관심을 받아야하는 가정과 아동들을 볼봄에 있어서도 근무시간 이외의 시간을 할애하여 방문하는 등의 활동을 우연히 알게되었습니다. 강릉시에 남의 일을 내 일 같이 생각해 주시고 수혜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일하시는 훌륭한 공무원이 있다는것에 넘 감사드리고 강릉시 복지가 이런 훌륭한 공무원이 계심으로써 사회 곳곳에 복지 혜택이 골고루 배분될 수 있다 생각하니 넘 감사할 뿐입니다.
팀장님~~ 과거의 제가 받은 감사함이 지금도 저와 또 도움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 팀장님의 손길이 뻗치고 있다는 것에 늘 고맙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팀장님~~ 앞으로도 저희 강릉시민들에게서 '해결사'팀장님으로 남아주시고 친절함에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컨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