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작성일 2020.03.26, 조회수 1063
시민참여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정보 제공
제목 강릉시청 생활보장과 통합조사팀 신예진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홍창민
내용 저는 사정이 부모님이 안 계시고 지적장애를 가지고 있는 언니와 생활하는 21살 대학생입니다.
누군가가 소득을 채워주는 부분이 없고 오직 저 혼자서 2명의 생활을 책임져야 하는 어린나이의 무거운 짐과 힘든 일을 감당해야하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언니와 저의 생계를 유지하며 지낸 기간이 3년이 다 되어 갑니다.
고등학생 때를 포함해 현재도 어떤 부분이 생활의 도움을 주는지, 혜택을 주는지, 감면을 주는지 잘 알지 못하며 그저 그 결과과정에만 들을 수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좋은 소식을 못 받고 어떤 부분에서도 도움이 되지 않는 결과들의 버거움이 계속 되고 언니의 대한 장애 생활 보장도 되지 않아 예민했습니다.
하지만 강릉 시청 생활보장과 통합조사팀 심예진님 덕분에 앞으로의 생활의 도움이 많이 되고 힘을 얻었습니다. 그동안 생활 적이 부분 이라던가 장애 연금, 의료관련의 대해서 많이 도움을 받을 수 있게 힘 써주신 것에 정말 감사합니다 . 왜 인지 이전 이사오기 전 지역에서 이런 부분에 신청이 안 되어 있는지는 의문 이지만 , 여러 부분의 측정 계산을 담당하고 결정하는 담당자 신예진님 께서는 다른 과나 분들과는 달리 한사람씩 신중하고 성의 있게 보고 일을 실행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여러 부분에서 이해가 안되는 것이나 궁금한 질문등의 여러 답변도 귀찮아 하지 않으시고 성의 있고 이해가 될 때 까지 설명해주셨습니다. 또 저의 입장에서 많이 공감을 해주시고 격려의 말을 해주시는 거에 정말 감동 받았습니다 . 보통 시청등과 관련해 다른 과에서 연락이 와도 최대한 전화를 빠르게 끝내실려고만 하시고 말만 도와주겠다 , 노력하겠다고 하지만 공감을 하는 척의 느낌을 받았는데 신예진님은 전화 너머로 그 마음이 전달되어서 정말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이 칭찬의 글로 강릉시청에 신예진님 처럼 좋은 분이 계시다는 것을 많이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

컨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