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편람/서식
민원사무명 | 건축물대장 도로명주소 변경·정정 신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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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건축과 |
접수부서 | 건축과 |
전화번호 | 033-640-5283 |
업무내용 | 건축물의 도로명주소가 변경되거나 건축물대장에 잘못 기재된 경우, 건축물대장에 기재된 도로명주소를 변경 또는 정정 |
처리기한 | 즉시 |
신청방법 | 강릉시청 1층 종합민원실 내 건축물대장 부서 또는 (온라인)세움터 홈페이지 |
수수료 | 없음 |
처리절차 | 관련서류작성 → 접수 → 검토(현지확인 또는 관련부서 협의) → 결재 → 결과 통보 |
심사기준 | |
구비서류 | 1. 도로명주소개별대장 2. 건축물 소유자의 동의서(변경되는 건축물의 소유자와 거주자가 다르면서 거주자가 신청하는 경우에 한함) |
관련법규 | 「건축법」제38조, 「건축물대장의 기재 및 관리 등에 관한 규칙」제20조 의2 및 제21조 |
기타사항 | |
서식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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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링크 | |
작성일 | 2024-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