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접수
한번에!한눈에!한손에!담당부서 | 환경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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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기간 | 2025-01-20 00:00 ~ 2025-02-28 23:59 |
접수대상 | 전체 |
신청/모집 |
신청 583명 / 모집정원 99999명 |
선정방법 | 승인 |
세부내용 |
[ 2025년 강릉시 군소음 피해보상금 신청 ] ○ 보상금신청서 작성 → 신청서, 통장사본 사진촬영(또는 스캔) → 보상금 신청하기 접속 → 본인인증 후 개인정보 입력 → 신청서, 통장사본(+추가서류) 첨부 → 신청완료 * 신청서 앞/뒤 서명란 자필서명 필수 * 청약, 적금, 압류방지 통장 불가 * 신청등록 시 1인(1人)에 대한 신청서류 등록 요함 - [예] 부(父)가 본인 및 미성년자녀의 보상금 신청 시: 부(父) 명의의 본인인증 1회 - 부(父) 신청하기 및 등록완료 - 미성년자녀에 대한 신청하기 및 등록완료 ===> 각각 등록 ○ 신청기간, 신청대상, 제출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홍보문·공고문 참고 ○ 보상금 신청서, 세대대표자 선정서, 신청 위임장 서식 하단 첨부 ★정부24★에서 군소음보상금 신청하기 → https://www.gov.kr/mw/AA020InfoCappView.do?HighCtgCD=A02001&CappBizCD=12900000086&tp_seq=01 - 정부24에서는 본인 1인에 대한 신청만 가능 - 정부24에서는 주민등록번호를 통한 실명인증 및 은행연계에 의한 계좌인증이 가능하므로 실물신청서와 통장사본을 제출하지 않아도 접수됨 |
첨부파일 |
2025년 군소음보상금 홍보문.pdf
신청서식모음집.zip |
문의처 | 033-660-27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