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접수

한번에!한눈에!한손에!
접수중 2025년 군소음보상금 온라인 신청(보상대상기간: 2024. 1.~12.)
강좌조회목록
담당부서 환경과
접수기간 2025-01-20 00:00 ~ 2025-02-28 23:59
접수대상 전체
신청/모집

신청 583명 / 모집정원 99999

선정방법 승인
세부내용 [ 2025년 강릉시 군소음 피해보상금 신청 ]

○ 보상금신청서 작성 → 신청서, 통장사본 사진촬영(또는 스캔) → 보상금 신청하기 접속 → 본인인증 후 개인정보 입력 → 신청서, 통장사본(+추가서류) 첨부 → 신청완료

* 신청서 앞/뒤 서명란 자필서명 필수
* 청약, 적금, 압류방지 통장 불가
* 신청등록 시 1인(1人)에 대한 신청서류 등록 요함
- [예] 부(父)가 본인 및 미성년자녀의 보상금 신청 시: 부(父) 명의의 본인인증 1회 - 부(父) 신청하기 및 등록완료 - 미성년자녀에 대한 신청하기 및 등록완료 ===> 각각 등록

○ 신청기간, 신청대상, 제출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홍보문·공고문 참고

○ 보상금 신청서, 세대대표자 선정서, 신청 위임장 서식 하단 첨부

★정부24★에서 군소음보상금 신청하기 → https://www.gov.kr/mw/AA020InfoCappView.do?HighCtgCD=A02001&CappBizCD=12900000086&tp_seq=01
- 정부24에서는 본인 1인에 대한 신청만 가능
- 정부24에서는 주민등록번호를 통한 실명인증 및 은행연계에 의한 계좌인증이 가능하므로 실물신청서와 통장사본을 제출하지 않아도 접수됨
첨부파일 2025년 군소음보상금 홍보문.pdf 파일 다운로드 2025년 군소음보상금 홍보문.pdf
신청서식모음집.zip 파일 다운로드 신청서식모음집.zip
문의처 033-660-2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