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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릉시 민원콜센터

강릉민원콜센터
  • 신속·정확한 안내로 시민 체감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맞춤형 행정 서비스 제공
  • 상담원 교육 및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역량강화 및 통화품질 향상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여 시정과 생활 전반의 정보 및 궁금증을 신속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현황

  • 개소일자 2014. 11. 04.
  • 상담시간 08:30 ~ 18:30 (토, 일, 공휴일 제외)
  • 상담인원 8명(센터장 1명, 상담사 7명)
  • 상담범위
    • 시정 전반 단순·반복적인 민원사항 축제, 행사 등 상담
    • 주민등록, 여권, 세무, 복지, 환경, 상하수도요금 콜센터 상담 프로세스

콜센터 상담 프로세스

시민문의
상담사 문의 파악
  • 단순·반복 민원안내
  • 강릉시 홈페이지 안내
  • 축제 및 행사 안내
  • 상하수도 요금안내
생활상담
  • One-Stop 상담
  • 상담완료
  • 상담만족도조사 : 연 1회
  • 복합민원
  • 인허가 관련 심층문의
  • 담당자 접수 및 확인
  • 긴급 처리 민원 등
민원상담
  • 딤딩자 이관
  • 담당자 처리 완료
  • 처리 만족도 조사 : 당일

담당부서 정보 & 컨텐츠 만족도 조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행정지원과
  • 전화번호033-660-2018
  • 최종수정일2025.0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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