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현황

작성일 2012.11.30, 조회수 4751
전자민원 > 행정서비스헌장 > 운영현황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제목 2012년 행정서비스 품질조사 결과보고
부서 공보담당관실
내용

0. 추진기간 : 2012.10.1~10.31(31일간)

0. 추진대상

     - 고객만족도 58개부서(민원처리부서등)

    - 전화친절도, 고객접점조사 69개 전부서

0. 추진방법 : 설문조사, 현장조사, 전화친절도 조사등

0. 조사항목 : 전화친절도, 고객접접, 고객만족도 

파일

담당부서 정보 & 컨텐츠 만족도 조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담당부서 정보

  • 담당자행정지원과 김아라
  • 전화번호033-640-5433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