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모니터단
작성일 2023.06.28,
조회수 980
제목 | 시정소식지 관련 답변드립니다. |
---|---|
작성자 | 공보관 |
내용 |
1. 시정발전에 관심가져주시는 귀하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2. 건의 내용은 소식지 우편물 주소라벨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것으로 사료되며,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1) 시정소식지 우편 배송 과정에서 라벨이 떨어지거나 훼손될 수 있어 다소 접착력이 있는 종이라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주소를 기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 비닐이 아닌 다른 봉투를 활용 제작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2024년 계약 시 계약업체와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3. 건의사항을 즉시 처리하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640-5027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