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모니터단

작성일 2024.04.02, 조회수 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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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행정지원과
내용 1. 시정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2. 시는 매년 친절 마일리지 제도(방문, 전화 등),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친절 교육 등 다양한 방면으로
행정서비스에 대한 품질평가를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하며 긍정적인 부분에 대한 인센티브
제공을 통해 친절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서별 맞춤형 교육도 실시하여 민원 응대 사례 공유와 소통 방법에 대한 교육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제도 외에 다른 민원행정서비스 모니터링에 대한 구체적인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행정지원과 남 광 준 주무관 (033-640-5047)로 연락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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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정보

  • 담당자행정지원과 박인순
  • 전화번호033-640-5059
  • 최종수정일2021.0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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