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작성일 2020.07.05, 조회수 704
시민참여 >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정보 제공
제목 존경하는 시장님.
작성자 전영만
내용 존경하는 시장님, 시정 업문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본인은 강릉시 옥계면 남양리에서 조상 대대로 농사를 생업으로 살아오고 있는 전영만 이라 합니다.
본인은 이번 사태를 보다못해 부득이 자유게시판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금번 강릉시에서 산불피해지역 상수도 공사를 시행함에 있어 몇가지 이해 안되는 점이 있어 말씀드립니다.
1. 마을로 출입하는 주 진입로 를 절개하여 상수도 관 매립공사를 함에 있어 주민통행의 불편을 고려하여 관 매립공사 후 우선 임시 포장을 포설하여 통행을 원할하게 하여야 하나 절개후 약 1.5개월 정도 방치하여 주민피해( 어린이가 넘어저 두부부상피해 등) 가 발생 함.
2. 공사를 함에 있어 주민 출입통제는 최소한으로 해야 하나, 필요 이상의 범위로 광범위 하게 출입을 통제하여 주민의 불편을 야기시킴.
3. 금번 폭우는 300mm이상 태풍급 폭우라고 기상 예보 되었으나 귀 시행 관청에서 아무런 조치가 없어
관로 공사 시공 후 매립토에서 농경지(논)로 다량의 석분 및 율석 유입으로 농작물에 막대한 피해를 줌은 물론 차후 경작시에도 큰 장애가 됨.

상기의 사항들에 대하여 그동안 시공사 및 시 관계자에게 수 차례 말씀드렸으나 시정되지 않았고 특히 임시 포장 문제에 대해서는 시청 감독 관계자는 아스콘 소량 생산이 어렵다는 팽게로 포설되지 않았습니다.
본인은 이 모든것이 시행청의 감독 소홀로 인하여 비롯 되었다고 사료되는 바 ,
농경지 패해 부분에 대해서는 조속히 보상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조치하여 주시고,
기타 사항에 대해서는 추후 에 도 이러한 주민 불편 사항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소 : 강릉시 옥계면 남양1길 88
* 성명 : 전영만
*폰번호 : 010- 3949- 3600

컨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