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편람/서식

민원편람/서식 상세보기 - 민원사무명, 처리부서, 접수부서, 전화번호, 업무내용, 처리기한, 신청방법, 수수료, 처리절차, 심사기준, 구비서류, 관련법규, 기타사항, 서식파일 정보제공
민원사무명 통신판매업 (휴업, 폐업, 영업재개)신고
처리부서 소상공인과
접수부서 소상공인과
전화번호 (033)640-5028
업무내용 통신판매업자가 그 영업을 휴업 또는 폐업하거나 휴업한 후 영업을 재개하는 경우에 신고하는 민원사무
처리기한 3일
신청방법
수수료 없음
처리절차 신고서 작성→접수→검토→신고 수리
심사기준
구비서류 - 통신판매업 신고증 원본(폐업 경우에 한함)
※ 폐업신고의 경우에 「부가가치세법」 제8조제6항에 따른 폐업신고를 같이 하려면 같은 법 시행규칙 별지 제9호서식의 폐업신고서를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관련법규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2조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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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정보

  • 담당자민원과 신민희
  • 전화번호033-640-52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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