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및 예산정보
고객만족행정 강화
회계연도 | 2024 년 | 회계 | 일반회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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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 | 행정국 행정지원과 | 기능 | 일반공공행정 일반행정 |
정책사업 | 시민중심 행정구현 | 단위사업 | 고객만족 행정구현 |
사업개요
사업목적 | 고객만족 시민중심 행정을 추진하여 시민과 직원이 만족하는 행복한 강릉 실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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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 2024년 01월 01일 ~ 2028년 12월 31일 |
총사업비 | 354,000,000 원 |
사업규모 | 고객만족 행정 및 역량 강화 등 |
사업내용 | - 고객만족 행정 추진을 위한 홍보물 구입 -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친절마일리지제 포상금 - 자원봉사활동 우수 부서 및 우수 직원 포상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지원조건 | 시비100% |
사업위치 | |
시행주체 | 강릉시 |
추진근거 | 강릉시 행정서비스헌장 제정 및 운영규정 |
추진경위 | |
추진계획 | -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상,하반기) - 친절마일리지제 우수 부서 및 우수 직원 포상(12월) - 고객만족 강화 콘텐츠 게재(연중) - 자원봉사활동 우수 부서 및 우수 직원 포상(12월) |
소요재원
[단위 : 원]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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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70,800,000 | 0 | 70,800,000 |
국고보조금 | 0 | 0 | 0 |
지특보조금 | 0 | 0 | 0 |
기금보조금 | 0 | 0 | 0 |
특별교부세 | 0 | 0 | 0 |
시도비 | 0 | 0 | 0 |
시군구비 | 70,800,000 | 0 | 70,800,000 |
지방채 | 0 | 0 | 0 |
월별배정액
[단위 : 원]
1월 | 17,700,000 | 2월 | 0 | 3월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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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 17,700,000 | 5월 | 0 | 6월 | 0 |
7월 | 0 | 8월 | 0 | 9월 | 0 |
10월 | 0 | 11월 | 0 | 12월 | 0 |
과거집행현황(최근 5년)
[단위 : 원]
2019년 | 2020년 | 2021년 | 2022년 | 2023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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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7,216,190 | 57,342,960 | 63,699,450 | 66,303,030 | 67,824,6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