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및 예산정보
민원콜센터 운영
회계연도 | 2024 년 | 회계 | 일반회계 |
---|---|---|---|
조직 | 행정국 행정지원과 | 기능 | 일반공공행정 일반행정 |
정책사업 | 시민중심 행정구현 | 단위사업 | 고객만족 행정구현 |
사업개요
사업목적 | 신속·정확한 안내로 민원인 편의 제공 및 행정서비스 품질 향상 |
---|---|
사업기간 | 2024년 01월 01일 ~ 2028년 12월 31일 |
총사업비 | 2,570,905,000 원 |
사업규모 | 민원콜센터 운영 |
사업내용 | 강릉시민원콜센터 위탁운영(인건비+시스템 임차비), 시스템 유지보수 |
지원형태 | 기타 |
지원조건 | 시비100% |
사업위치 | 강릉시청 3층 민원콜센터 |
시행주체 | 강릉시 |
추진근거 | 강릉시 민원콜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 제정(2013.6.12.제정) |
추진경위 | 행정서비스 품질향상을 통한 민원 만족도 제고 |
추진계획 | - 민원콜센터 운영(연중) - 민원콜센터 만족도 자체 조사(12월) |
소요재원
[단위 : 원]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계 | 504,000,000 | 0 | 504,000,000 |
국고보조금 | 0 | 0 | 0 |
지특보조금 | 0 | 0 | 0 |
기금보조금 | 0 | 0 | 0 |
특별교부세 | 0 | 0 | 0 |
시도비 | 0 | 0 | 0 |
시군구비 | 504,000,000 | 0 | 504,000,000 |
지방채 | 0 | 0 | 0 |
월별배정액
[단위 : 원]
1월 | 126,000,000 | 2월 | 373,500,000 | 3월 | 0 |
---|---|---|---|---|---|
4월 | 1,500,000 | 5월 | 0 | 6월 | 0 |
7월 | 0 | 8월 | 0 | 9월 | 0 |
10월 | 0 | 11월 | 0 | 12월 | 0 |
과거집행현황(최근 5년)
[단위 : 원]
2019년 | 2020년 | 2021년 | 2022년 | 2023년 |
---|---|---|---|---|
355,982,340 | 351,874,392 | 454,906,510 | 446,799,440 | 482,298,030 |